자유게시판

Home / 회원마당 / 자유게시판

국민카드 결제오류 좀 잡아주세요.

아래에도 글썼는데 국민카드로 결제했다가 3번이나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처음엔 카드문제인지 모르고 로그인이 잘못된건가 했는데 주변에 물어보니 동일한 현상이 있더라구여 비씨페이북으로만 결제가 가능한건가요? 그러면 안내를 좀 미리 해주세요. 매번 결제실패해서 시간 버리는거 너무 화가나네여... 결제실패하면 30분 기다려야하고 30분 기다렸는데도 결국 예약못하고 허탕치는거 반복됩니다... 결제했다가 실패하면 이전 홈페이지처럼 재결제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실 수는 없나요? 예약시스템 오류 때문에 글이 계속 올라오는데 개선은 왜 안되는건가요?
첨부파일 : 없음
조회수 158
전체댓글수 5
아 저도 국민인데 그래서 안됬나...
0 0
결제관련 오류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NHN한국사이버결제)
대표전화 : 1544-8667
이메일 : help@kcp.co.kr
0 0
답글
이 사이트에서만 문제가 되는데 여기로 연락하라구요? 다른 사이트에서는 결제 아주 잘됩니다.
0 0
답글
국민카드 잔액부족 코드 떳다고 하는데 확인해 보세요
0 1
답글
신용카드가 잔액 부족이 어떻게 뜨죠? 카드 결제까지 다 했는데 로그아웃되어버립니다. 신용카드 한도에 10%도 안썼어요. NHN에 연락했는데 카드 승인되거나 거절된 내역만 확인 가능하고, 결제 버튼 다 눌렀는데 로그아웃 되어서 결제가 되지 않은 것은 사이트 담당자에게 문의할 내용이라고 합니다.
0 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