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도 글썼는데 국민카드로 결제했다가 3번이나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처음엔 카드문제인지 모르고 로그인이 잘못된건가 했는데
주변에 물어보니 동일한 현상이 있더라구여
비씨페이북으로만 결제가 가능한건가요?
그러면 안내를 좀 미리 해주세요.
매번 결제실패해서 시간 버리는거 너무 화가나네여...
결제실패하면 30분 기다려야하고
30분 기다렸는데도 결국 예약못하고 허탕치는거 반복됩니다...
결제했다가 실패하면 이전 홈페이지처럼
재결제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실 수는 없나요?
예약시스템 오류 때문에 글이 계속 올라오는데
개선은 왜 안되는건가요?
신용카드가 잔액 부족이 어떻게 뜨죠? 카드 결제까지 다 했는데 로그아웃되어버립니다. 신용카드 한도에 10%도 안썼어요. NHN에 연락했는데 카드 승인되거나 거절된 내역만 확인 가능하고, 결제 버튼 다 눌렀는데 로그아웃 되어서 결제가 되지 않은 것은 사이트 담당자에게 문의할 내용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