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협회소식 / 공지사항

[수정공지] 10월 시립테니스장 운영안내

■ 일정 : 2024년 10월14일∼2025년 3월31일 

 

■ 운영안  

1. 기존 월 1회 평일 야간/토,일 로테이션으로 인터넷예약을 운영하였으나, 월 2회 평일 주,야간/토,일 주,야간 로테이션으로 고정클럽 2주/인터넷예약 2주로 운영하여 고정클럽 대 인터넷예약 비율을 5:5로 운영함.

2. 기존 123개 고정클럽 중 안양시민 “20인 이상” 인증한 고정클럽은 기존 스케줄로 운영함.

3. 안양시민 “20인 이상” 미인증한 고정클럽은 10월9일까지 회원명부 및 초본 제출 후 재인증을 통하여 기존 스케줄로 운영 (미제출시 고정클럽 해지)

4. 2024년 10월 1일∼13일은 준비 기간으로 전면 인터넷예약으로 임시 운영함.

5. 2025년 4월 1일부터는 동호인 전체가 공정하게 상생할 수 있는 방안으로 운영함.

 

■ 운영방식

 1. 고정클럽 모임에서 타지역인 20% 내 가입 활동 가능 

 2. 인터넷예약 모임에서 타지역인 25% 내 활동 가능 

 3. 인터넷예약 로테이션 적용 테니스장에 고정클럽 및 회원 예약 및 사용 불가

 단, 예약일 4일 전부터는 고정클럽 및 회원도 예약 가능

 4. 고정클럽 로테이션 적용 테니스장은 고정 및 비고정 모든 회원이 인터넷예약 가능

 6. 고정클럽 회원 탈퇴 후 인터넷예약 이용자가 고정클럽 모임에 게스트 등 참여 불가

 7. 실제 인터넷예약자 참석 여부 확인 (타인의 ID를 도용하여 예약 이용 방지)

 8. 인터넷예약은 월 최대 5회까지 가능함.

 9. 위 사항을 위반하는 클럽과 회원은 “6개월” 테니스장 이용 정지 징계함.

 

■ 시립테니스장 레슨시간 조정

 

 

첨부파일 : 없음
조회수 1292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