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회원마당 / 자유게시판

고정코트 배정된 클럽 소속될 시 제한되는 부분이 있나요? (2)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5. 로테이션주간이 아닌 주에 게스트로 참석은 가능한가요?
ex. 토/일 저녁시간 A 클럽(현 로테이션주:3째주) 가입된 상태로 1,2,4,5째주 월/화/수/목/금 인터넷 예약 게스트참석
ex. 토/일 저녁시간 A 클럽(현 로테이션주:3째주) 가입된 상태로 1,2,4,5째주 월/화/수/목/금 타 클럽(미가입) 게스트참석


ex. 토/일 저녁시간 A 클럽(현 로테이션주:3째주) 가입된 상태로 1,2,4,5째주 토/일 인터넷 예약 게스트참석(A 클럽 불참)
ex. 토/일 저녁시간 A 클럽(현 로테이션주:3째주) 가입된 상태로 1,2,4,5째주 토/일 타클럽(미가입) 게스트참석(A 클럽 불참)
 

------------------------------------------------------------------------------------------------------------------------------------------------------

1. 고정코트 배정된 클럽 복수 가입 가능한가요? 
ex. 화/금 저녁시간 A클럽 + 토/일 저녁시간 B클럽 
답변) 안양시민 최대2개 / 타지역인 최대1개 고정클럽 활동 가능 합니다.

 

2. 고정코트 배정된 시간 이외 따로 인터넷 예약 가능한가요? 
ex. 화/금 저녁시간 A클럽 가입된 상태로 그 외 월/수/목/토/일 저녁 직접 인터넷 예약
답변) 고정클럽회원은 인터넷예약이 불가합니다. 인터넷예약을 하거나 타인의 인터넷예약을 이용하는 경우 가입한 고정클럽 및 개인은 시립테니스장 6개월 사용정지 제재를 받습니다.

 

3. 로테이션 예약 주에 따로 코트 예약가능한가요? 
ex. 화/금 저녁시간 A클럽 가입된 상태로 해당코트 로테이션 주로 사용 불가 시, 동일 또는 타 코트 저녁 직접 인터넷 예약
답변) 불가합니다. 로테이션 주간은 고정클럽 외 클럽이나 개인들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4. 위 2, 3 항목 예약이 불가능할 시, 타 고정클럽 또는 인터넷예약자 코트 게스트 참석은 자유롭게 가능한가요?
답변) 불가합니다. 현 로테이션주간에 인터넷예약시 고정클럽 계약해지 제재를 받으니까, 고정클럽은 명목상 탈퇴하고 인터넷예약 및 고정클럽 활동을 지속하는 회원들이 있어 고정클럽회원들은 게스트 참가가 불가합니다.
추가로 개인인터넷회원 역시 고정클럽에서 게스트 등의 명목으로 운동하는 경우 6개월 이용 제재 됩니다.

첨부파일 : 없음
조회수 366
전체댓글수 4
계도 기간도 만료되어 협회에서도 단속을 하겠지만, 고정 클럽원 단속은 사실상 어려울 것이라 생각되는데,
안양시에서 최소 1~2년 이상 레슨도 받고, 오픈 카톡, 밴드, 네이버 카페 등등 여러 경로로 운동해왔으면
얼굴 보고 이름까지는 몰라도 그 사람이 고정 클럽원인지 아닌지 정도는 알 수 있으니
코트 운영안이 결정되기 전까지는 고정 클럽원 규정 위반에 대한 적극적인 신고가 필요하겠습니다.
0 1
단순하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로테이션에 해당하는 코트에 고정클럽은 예약 및 게스트참석이 불가합니다.
0 0
답글
그럼 아래의 김기재 님 댓글 내용처럼
'주 1회 고정 코트 배정받은 고정 클럽' 1곳만 가입한 클럽원은
규정상 한 달 기준 3~4일(배정받은 고정 코트) 이외 안양시립 코트 사용을 아예 못하는 게 맞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
1 1
고정코트를 사용하는 클럽 소속 동호인은 그 시간 말고는 이용 불가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사실 이와같은 규제에 주1~2회 운동하는 고정코트 클럽들은 잘 생각해보셔야합니다.

주5~7회 운동하는 고정코트 클럽들은 이렇게 바뀌어도 운동횟수가 크게 차이나지 않지만

예를 들어 주1회 고정으로 운동한다는 이유로 30일중 4일을 제외한 26일정도의 예약할 기회조차 부여받지 못하게 되는 것이니까요.

차라리 고정코트 반납 후 자유 예약 신분으로 바뀌는게 훨씬 이득인 클럽도 많을겁니다.

뭔가 요상한 안이 반영될 확률이 높아보이는데 (클럽 정리, 현행화로 보아)
기존 고정클럽들은 '양보' 한다는 마음을 제발 좀 버리시기 바라겠습니다.

현 로테이션 1주에서 2주로 변경이 되고 예약제가 확대가 되면 분명 추첨에서 낙오되는 클럽들이 발생할텐데
대형 클럽들을 위해 작은 클럽들이 희생되는 그런 안이 반영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또 기존에 운동하던 시간을 보장받지 못하게 될 수도 있는데 "그것까지는 모르겠고 일단 무조건 고정코트는 남겨야한다!"는 의견만 제시한다면 변경되는 운영방식에서 또한 살아남지 못할 확률이 높습니다.

여러번 협회에 글을 남겼는데
효율적인 전면 예약제에 대해서도 검토를 충분히 부탁드립니다.

매크로 방지, 부정예약자에 대한 강력한 제재와 더불어
예약자만 안양시민, 관내직장인이라면 구성원은 타지역이어도 운동 가능한 과천시의 시스템을 안양시에도 적용하면 어떤지에 대한 논의도 부탁드립니다.
5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