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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분증 확인 관련 문의 드립니다.

안양시 직장인입니다.

 

다음주부터 신분증 검사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에는 직장명만 나옵니다..주소가 안나와요

한분한분 네이버로 직장명 검색하셔서 주소지 확인을 하시나요? ;;

어떻게 확인을 하신다는건지 사실 잘 모르겠어요..   

 

암튼 문의 내용은 일전 신분증 확인때 문의 드렸을때 협회 홈페이지 접속 후 마이페이지에서 등록된 사실만 보여줘도 된다고 댓글 주셨었는데 그렇게 진행을 해도 되는지 다시 한번 문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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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이건 그냥 넋두리인데요

 

75%참여라는 부분에 대해서도 이해가 잘 되지 않습니다.

제 주변 모든 분들이 그렇습니다.  

75%에 공감하시는 분들도 어느정도 있어야 공감되는 부분들을 서로 얘기해보고 할텐데 제 주변에는 일단 없으세요

제 주위에는 찬성하시고 협회가 결정한 사항에 공감하시는 분이 없으신가봐요 

 

안양시민 및 직장인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자라는 부분에 대한 취지는 좋으나 

안양시민들도 수원 안산 군포 과천 등 근처 다 가시지 않나요? ;;

이문제가 시발점이 되고 점점 폐쇄적으로 바뀔 것 같아 걱정됩니다..

 

이해하기로는 사용하고자하는 이용자분들에 비해 코트가 부족하니 최소 기본 인원으로 복식을 유도하시는 것 같아요

'무조건 복식을 하고 그중 한명만 허용해줍니다'라고 밖에 이해가 되지 않아서요

 

이제 연습겸 1:1 랠리를 하고 싶거나 단식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타 지역 분들과 교류 조차 못하겠네요

코트 사용 첨석자 %에 관하여서는 좀 더 디테일한 정리가 필요할 것 같아요

예약자가 진행하고 싶어하는 코트 사용부분에 대한 자유를 너무 침해하는 부분인것 같아요..

 

모든 코트 사용에 대해 무조건 75%라고 정하시는건 사실 납득이 되지 않지만 좋지 않을쪽으로 흘러갈까 걱정되는 마음이 있어 한마디 적어봅니다 

 

모두가 행복하길 바라며, 테니스 하시는 모든분들 건강하고 오래오래 함께 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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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기별로 안양인(안양시민, 직장인, 사업자) 증명 서류를 새로 제출하게 해서, 마이페이지만 보여주고 확인하는 방법이 좋을 듯하네요. 번거롭긴 하겠지만 타 지역으로 거주지, 직장, 사업장 이전하신 분들 중에서 이전에 제출한 서류로 안양시 코트 직접 예약 후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으실거같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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