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원마당 / 자유게시판
우선 여러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안양시 테니스 동호인들을 위해 봉사해 주시는
협회장님 이하 협회 임원분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 드립니다.
다만 최근 비 정상적으로 보이는 예약 건에 대한 여러 민원 사항에 대해
협회 관리자의 대응이, 민원 제기 내용과 동떨어진 대응과 대책을
내놓고 있는바, 관리자 및 협회 임원 분들의 민원 내용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지에 대해 의문이 듭니다.
아침 7시 정각(협회 서버 시간 기준) 예약자들이 예약하는 순서는
코트 선택 → 예약 날짜 선택 ( 이 단계에서는 정상 예약의 경우 모든 예약 가능 코트가 열려 있슴)
→ 코트 번호 및 시간 선택 → 예약하기 클릭 → 결제하기 Click(이 단계에서 코트 예약 성공 여부가 갈림)
→ 결제 창(뜨면 성공, 늦으면 예약중 또는 예약 결제중으로 표시) 에서 약관동의, 카드 선택 후 다음 클릭
→ 카드별 결제 앱에서 지분 또는 결제 비밀 번호로 결제
이 모든 과정을 거쳐야만 코트 예약 화면에서 해당 코트/시간 예약이 닫힙니다.
저의 경우 결제하기 Click 하는데 까지 7~8초가 소요되고, 주변에 빠른 친구들은 3초대 까지 찍는 경우도 봤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두번 째 단계인 날짜 선택하자 마자 코트가 닫혀 있는 경우는 없으며, 이 단계에서 코트가 닫혀 있는
경우 사전 예약 또는 메크로를 통한 불법 예약으로 의심이 되는 상황입니다.
관리자 님이 말씀하신 통신 속도/기기 사양의 차이로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 전혀 아닙니다.
저 포함 다른 민원인들의 요구 사항은
협회 관리자의 대응(예약자 확인)은 이 민원 해결에 아무런 의미가 없으며, 비 고정 클럽인 여러 클럽들의 클럽 활동을 제한 하겠다는 의미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많은 이들이 일주일 후 운동하기 위해 새벽에 코트 예약을하고 누구는 성공, 누구는 실패를 합니다.
성공한 이들도 이런 저런 이유로 코트 사용 당일 코트를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고,
클럽의 운영진 몇몇이 주로 코트 예약하고 회원들이 참여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예약 당사자가 참여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발상은 어떻게 할 수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