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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정상적인 예약을 막는 방법으로 현장 예약자 확인은 큰 의미가 없어보입니다.
어짜피, 비정상적인 예약을 하였어도, 안양시민 인증을 받은 아이디 일테니,
현장에서 확인해도 안양시민일 가능성이 높겠죠.
위와는 다른 의미로 다음주 호계 예약분중 8~9시는 누군가 비정상적으로 (협회에서는 정상적이라고 하는거 같지만)
예약 한거 같습니다.
그 코트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누구인지? 협회뿐 아니라, 우리 안양동호인들이 직접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어집니다.
일반 동호인이 사전예약으로 의심되는 코트의 사용자에 대해서 확인 또는 조사를 할 권한은 없으나,
그 사람들이 어떤 형태로 코트를 사용하는지는 확인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전 예약으로 의심되는 코트가 여러코트인데, 그들이 그 코트를 모두 사용하는지,
7~8시에 사전 예약된 6번 코트, 9~10시에 사전 예약된 2번 코트를 코트를 이동해가면서 사용하는지도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어집니다.
현실적으로 it 관계자들의 얘기를 들어보면 매크로를 막는 방법이 금적적으로 비용이 발생하여서 쉽지는 않을듯 하네요.
비정상적인 예약을 막는 방법과 동시에 동호인들이 비정상적인 예약으로 의심되는 사항들에 대해서 공유 하는 방법도 필요하다고 생각되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