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3일 중앙공원 3번코트 저녁 7-9시가
9/6일 오전 7-8시까지 한시간동안 예약중으로 나왔습니다.
이는 불가능한 상황이며.
더불어 예약결제 상황도 아니고. 예약상황이 30분도 아닌 1시간동안 연속적으로 진행되었다는것은 코트예약을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협회에서는 어떻게 저러한 예약이 진행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같은 시간 1번코트 역시 7-7시30분 동안 예약중으로 표시된 상황이었습니다.
예약 결제 오류(결제 완료 후 로그 아웃되는 현상)가 두 번 연속 발생하면 생기는 현상인데요??
자주 일어나는 현상인데~ㅎ
참고로 7시 예약 시도 결제 오류~ 7시 30분까지 예약 못하고, 또 7시 30분에 예약 시도 결제 오류면..
8시에 예약 가능.... 8시 30분 지나 예약 가능했던 적도 있습니다.
예약 결제 오류나는 증상을 해결해 달라고 하는 게 맞을 듯 하네요~
오늘은 예약결제중이 아닌 예약중으로 표시되는 상황이었습니다.
예약결제중으로 나오는 오류는 간혹 발생한다고 하나, 예역중으로 표시되는 상황이 1시간동안 발생하였다는것은 일반적인 예약 방법이 아닌 방법으로 진행되었을 확률이 매우 높다고 생각합니다. 왜냐. 예약결제중으로도 안넘어 갔다는것은 결제 시도도 진행하지 않았다는것인데. 그러한 상황이 연속해서 발생핬다는것은 연속적으로 동일인이 예약을 진행했거나. 동일한 방법으로 예약만 진행하고 결제 시도를 하지 않았다는것인데.. 아침 7시에 코트 예약하려고 준비하시던분이라면 이게 불가능한 상황이라는것은 아실겁니다.
글에 쓰신 내용같이 의도적이거나, 비정상적인 상황이 아니면 아침 7시에 코트 예약을 하면서 결제창을 취소하거나 하진 않겠죠. 그리고, 그러한 코트가 예약가능한 코트 3개중 2개에서 발생했고, 한개 코트는 심지어 2번 연속 그런한 상황이 발생했다는거죠. 만약 홈페이지 개편 후 잛은기간이 지난 경우라면 실수로 그런상황이 발생했을수도 있다고 할 수 있으나, 현재 몇달이 지난 시점에서 지속적으로 일어나는 상황은 비정상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시로 예약을 하면서 자주 그런 일이 발생하고 있고, 결제 오류 문제는 지속적으로 문의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홈페이지의 문제인지, 각 모바일 환경에서 예약하는 과정에 일어나는 개별 적인 문제인지는
개발 업체에서 검토해야 하는 게 맞고 오류가 있으면 수정이 되어야 할 거라 봅니다.
그런데 오늘 문의 주신 내용은 읽기에 따라 꼭 누군가 부정한 방법으로 예약을 한 것 처럼 이야기 하신 듯 해서~~~
코트 예약하기가 이렇게 어려운 상황에 상식적으로 누가 의도적으로 바쁜 아침시간에 일어나서 예약하다가 결제를 취소하겠습니까? 결제까지 다 했는데 로그아웃되어버리는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고, 그렇게 되면 예약중이라고 뜹니다. 지속적으로 일어난다는건 예약 시스템이 불안정하고 비정상적인거지 개인의 잘못이 아닙니다.